티스토리 뷰

 

못쓰는 카드를 활용해서

이어폰 줄감개 만들기 방법 소개!

 

 

집에 한두개쯤은 기한이 지나거나, 마그네틱이 망가져서 못쓰는 카드를 가지고 계실텐데요. 잘만 활용하면 여러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줄이 꼬이기 쉬운 이어폰 줄감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준비물 안내 - 

못쓰는 카드 / 펀치 / 가위 / 이어폰

 

 

※만드는 방법 안내

 

1. 못쓰는 카드와 펀치를 준비해 줍니다. 간단하게 눌러서 뚫는 펀치도 있지만, 저는 조금 어렵게 뚫어야 하는 펀치 밖에 없네요 ㅠ 만약, 펀칭이 없으시다면 송곳 같은 것으로 이용하시되 손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2. 이제 구멍을 뚫을 위치에 점을 찍어줍니다. 점은 상단에 2개, 하단에 1개를 찍는데 조금 여유 공간을 두고 찍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위 두 구멍이에는 귀에 꼽는 마개가 들어갈 것이고, 하단 한개에는 이어폰 단자가 들어가는 구멍이 될 것입니다. 적당한 위치에 점을 찍어두세요.

 

 

3. 이제 펀칭을 할 때에는 손을 조심하시고, 아래에는 깔개 같은 것을 준비하셔서 뚫어주세요. 만약 펀칭이 없으시다면 따로 송곳 같은 것을 이용하여 뚫어주셔도 됩니다.

 

 

4. 이제 잘 뚫어주셨다면, 가위로 커팅을 해야할 차례입니다. 이어폰이 들어갈 구멍을 만들어주는 과정인데요. 일자로 세곳 모두 잘 잘라주시면 완성~ 입니다.

 

 

5. 잘라진 구멍 사이를 잘 벌려주세요. 카드가 잘려나가서 조금 날카로울 수도 있기 때문에 공간을 잘 열어주시고, 상단 두곳에 귀에 꼽는 부분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6. 이제 카드 몸통에 줄을 빙글빙글~ 잘 감아주세요!

 

 

마지막으로~ 끝부분을 잘 꼽아주시면 줄이 잘 꼬이지 않고 휴대하기도 좋은 이어폰 줄감개 만들기 완성! 입니다. 못쓰는 카드들을 버리기에는 조금 아까울 때가 있는데요. 활용 방도를 찾아보면 실생활에서 많은 곳에 활용하실 수가 있답니다!

 

 

★ 매일 업데이트 되는 정보를 받으시려면

 

- 카카오 채널 : 구독 신청하기

- 페이스북 : 팔로우 신청하기

 

☆ 카카오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